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식빵

by 민_준 2020. 11. 12.

안녕하세요...(* ̄0 ̄)ノ

 

베어먹은 브릭입니다:D

 

날씨가 추워져서인지 이제 집에 있으면

발이 어는 것 같더라고요.. 수면양말을 꺼내야 할 땐가..!

다들 손발을 항상 따뜻하게 해 줍시다!!!

 

오늘은 식빵 컨셉으로 베어브릭들을 촬영해보았습니다. 

찍는 내내 빵 냄새 때문에

계속 한 입씩 주워 먹고 싶더라고요..ㅎㅎ

그럼 이제 만나러 가보시죠🤭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식빵속에 치즈 같이 있는 가필드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읏차

 

(아마 이거 촬영할 당시에 식빵 하나 주워 먹은 기억이..ㅎ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 의자는 쨈입니다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역시 식빵은 쨈이지라~🍞🍞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응 내꺼야 호다다다닥닥 

 

(조커쉑..표정 사악한거 보소 ㅋㅋㅋㅋ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촬영 다 끝나고 쨈에 찍어먹는데,

뭔가 유통기한이 지난 촉이 발동해 확인해보니.. 역시나 ^&^

ㅎㅎㅎ..ㅎㅎㅎ,, 여러분들은 냉장고 정리 잘합시다..ㅎ

저번에 한번 정리 다했는데 아직 이런 게 있을 줄 상상도 못 했네요 ㅠㅠ

 

 

 

 

그래서 결국 남은 식빵들은 버터에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'냠냠췁췁' 했습니다!!

 

 

 

 

 

출연 베어브릭

BE@RBRICK Series 36 베어브릭 36탄 큐트 가필드 Cute Garfield 100%

BE@RBRICK 베어 브릭 시리즈36 HORROR 공포 PENNYWISE 영화 IT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