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베어브릭의 변신은 무죄

by 민_준 2020. 11. 21.

안녕하세요😳

 

베어먹은 브릭입니다 :D

 

다들 주말 잘 보내고 있으신가요?!

즐거운 토요일 저는 집에만 있었습니다..ㅎㅎ

내일 부산에 비가 온다니 아마.. 또 집콕을!! ㅋㅋㅋㅋ

 

오늘도 핑크한 배경으로 사진을 찍게 되었네요!!

ㅎㅎㅎ 질리지 않죠??

재밌게 봐주시고 구독&공감 부탁드려요😁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(흉기로 쓸게 없어.. 면봉을 잘라 한 땀 한 땀 색칠을 ㅎㅎ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키야야야앗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(흰둥이가 변신한것입니다..ㅎㅎㅎ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(어떻게 날고 있는 걸 까요~~??😋😋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정의는 승리한닷 

 

 

 

 

 

 

출연 베어브릭

BE@RBRICK Series 30 베어브릭 정규30탄 아티스트 냐로메론 Artist Nyaromeron 100%

BE@RBRICK 베어 브릭 series36 HORROR 공포 PENNYWISE 영화 IT

BE@RBRICK 베어브릭 36탄 SF 콤파트라

 

 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