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바나나 우유

by 민_준 2020. 11. 19.

안녕하세요🍌

 

베어먹은 브릭입니다 :D

 

어제 날씨가 좋아서 기분이 좋았는데..

오늘은 비가 와서 나른하고 축 쳐지네요,,, :(

그래도!!! 오늘은 저녁에 치킨을 먹고 힘을 다시 기운을 차렸습니다! ㅎㅎ 

 

여러분들은 편의점가면 자주 사먹는 음류수나 과자 같은게 있나요?

전 편의점에 가게되면 바나나 우유는 습관처럼 사는 것 같아요 ㅎㅎ

평소에 우유는 잘 안먹지만, 바나나 우유는 꼬박꼬박 사먹어요😁

아무 바나나 우유를 사는건 또 아니고,

바나나 우유의 근본 '빙그레' 바나나 우유!

빨대로 야금야금 먹는 그 맛이란..ㅎㅎㅎ 너무 맛있네요

 

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바나나 우유와 베어브릭을 함께 찍어봤습니다!

재밌게 봐주시고 공감&구독 항상 감사합니다😍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*(이 사진은 빙그레의 협찬을 원하는 마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)*

 

 

오늘도 앉아서 시작하는 나의 사진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(처음에는 장대 높이뛰기로 해볼까 했는데,

촬영하는게 너무 어려운 것 같아..

창 던지는 것처럼 모션을 취해봤습니다ㅎㅎㅎㅎ 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호오잇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(밑을 보고 무서워하는 듯한 표정이 마음에 드네요 ㅎㅎ 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꺄르르륵🌸🌸🌸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출연 베어브릭

BE@RBRICK 베어브릭 시리즈 40탄 100% 큐트 피너츠 벨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