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비(Rain)

by 민_준 2020. 11. 16.

안녕하세요😜

 

베어먹은 브릭입니다 :D

 

월요일 시작 잘하셨나요??

전 아직 학생 나부랭이인지라.. 바쁘게 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..ㅎ 

 

 저는 오늘 집 근처 카페에 갔습니다 ㅎㅎ 

1일 1포스트를 목표로 하다 보니,

무엇을 찍어야 할지 고민이 될 때가 있더라구요..!

그럴 땐 어김없이 무작정 카페로 돌진..ㅎ 

 

아! 참고로 저는 시도 때도 없이 베어브릭을 들고 다니진 않습니다!!

촬영을 하기로 마음먹으면 들고나와요.

혹시 저를 어디에서나 베어브릭과 함께

형놀이를 하고 있는 그런 사람으로 보진 않겠죠??ㅎㅎㅎㅎㅎㅎ

 

 

 

이 사진은 카페의 컵과 색이 매우 잘 어울리길래 한번 찍어봤습니다! ㅎㅎ

 

오늘은 비가 오진 않았지만, 

베어브릭  세계에서 그냥 비 내리고 현실 세계에서는 비가 오지 말라는..

염원을 담아 촬영했습니다ㅋㅋㅋㅋ

 

여러분들은 비를 좋아하시나요? 

전 지금까지 뭔가를 잃어버리면 항상 비 오던 날인지라..

비 오는 날을 썩 좋아하진 않네요 ㅠㅠ 

 

 

제가 두서가 길었지만..!

사진 즐겨주시고 공감&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😚😚

 

 

 

 

 

우비소년

(언제나 그렇듯 앉아서 시작하는 나의 사진..ㅎ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착시현상

 

(개인적으로 실제 우산은 단색인 우산이 제 스타일입니닷 ㅎ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(비가 와서 기뻐보이는 우리 우비소년... 난 아니란다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출연 베어브릭

BE@RBRICK Series 36 베어브릭 정규 36탄 역 호러 잇 그것 우비소년 Secret horror It 100%

댓글